이케아 독스타 거실테이블 직접 구매해보고 느낀 후기! (feat.오늘의집)

이케아 독스타 거실테이블 직접 구매해보고 느낀 후기! (feat.오늘의집)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이케아 독스타 제품을 직접 구매해보고 느낀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독스타 가격과 첫 인상

 
저는 이케아 기흥점에서 처음으로 이케아 독스타 제품을 구매했고요. 기존에 쓰던 사각 멀바우 거실테이블이 너무 어두운 느낌의 가구였기때문에 바꾸게 되었구요.
거실테이블 바꿔서 집을 좀 더 밝은 느낌으로 만들고 싶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저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던건 역시 오늘의집 후기들을 보면서 였어요.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여기에 사진을 올리신 분들이 정말 너무 이쁘게 이케아 독스타 제품으로 집이나 거실등을 꾸며놓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바로 이케아 독스타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
이케아 공식 홈페이지에 보면 이케아 독스타 제품은 249,000원에 판매하고 있고요. 배송도 되기 때문에 이케아가 거주지에서 멀리 있으신 분들은 배송으로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독스타 제품의 사이즈는 지름이 103cm 로 꽤 넉넉한 편이기때문에 최대 5인까지도 빙 둘러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에요.
처음 구매했던 사각테이블도 좋았지만 뭔가 원형 식탁이 있으면 빙 둘러앉아서 이야기도 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참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케아 독스타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는?

 
 
 
 지금은 달랑 거실테이블만 하나 들어와 있는 상태고 맞는 의자도 구매하지 못해서 조금 숭한 상태이긴한데요.. 그래도 이렇게 이케아 독스타 제품 하나만 들어와도 거실 분위기가 확 사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제가 이케아 독스타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은 총 세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역시 인테리어용으로 너무 좋은 구입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테이블 자체가 둥그렇다보니 원형으로 앉을 수 있어 상석이 따로 없고요. 원형 테이블의 크기도 적당해서 집에 들어 왔을때 분위기를 확 바꿔준다는 점이 좋았어요.
 
두 번째로는 아래에 고정이 잘될까하는 걱정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원형 테이블 아래 원형 기둥이 있다보니 네 발이 달린 테이블 보다 흔들림이 많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있었어요.
 한 달 넘게 사용한 결과로는 흔들림이 없다면 거짓말이고요. 아마 이부분은 조금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은 들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그렇게 흔들림이 심하지도 않고 민감한 편이 아니라 아주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뭐 위에 올려놓은 음식물이 떨어지거나 그런 정도의 흔들림은 전혀아니니 구매하실 분들은 너무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로는 가격 방어가 잘된다는 점이에요. 확실히 이케아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보니 당근마켓에서 상태에따라 보통10만원대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가구 특성상 쓰다가 나중에 바꾸거나 버리려고하면 버리는데에 비용도 들고 마땅히 처리하기도 힘들잖아요? 이럴때 당근마켓에 올리면 독스타를 새 제품으로 사기는 싫은 분들이 와서 금방금방 들고가신다는 점!
 
그래서 사용하다가 실증이 나면 판매가 쉽기 때문에 가구를 바꿀때도 이점이 많은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하늘이도 좋아하는 이케아 독스타! 사실은 별 의미없는 사진입니데이..

마치며..

오늘은 이케아 독스타 제품을 직접 구매해보고 느낀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혹시 자취를 막 시작하셨거나 거실테이블을 바꾸고 싶으신 분들은 이케아 독스타 제품으로 교환해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케아 독스타제품은 이케아 공식홈페이지나 주변에 가까운 이케아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해보시고 좋은 구매를 하시기를 바랄게요!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고요. 다음번에 좀 더 좋고 유용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