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캠핑의자 1+1 컵홀더 경량체어 내돈내산 솔직후기!

코멧 캠핑의자 1+1 컵홀더 경량체어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코멧 캠핑의자 1+1 컵홀더 경량체어 내돈내산 솔직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코멧 캠핑의자 1+1 컵홀더 경량체어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코멧 캠핑의자 1+1 제품으로 현재 쿠팡에서 캠핑의자로 검색하면 2위에 랭크되어 있는 쿠팡추천 제품이고요.
이 캠핑의자를 구매한 이유는 제가 얼마전에 구갈 레스피아에 다녀온 포스팅을 작성한적이있는데요.
이때 풀숲에서 돗자리 깔고 책을 읽는데 너무 좋았거든요. 옆자리에서 캠핑의자에 앉아서 쉬고있는 가족을 보니 다음 주말에는 캠핑의자를 구해서 다시오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코멧 아웃도어 와이드 캠핑 체어 2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바로 2만8천원에 구매를 하였고요. 다음날 바로 로켓배송으로 도착하였습니데이..

 
 
캠핑의자 1+1 제품이기때문에 박스를 까보니 이렇게 비닐 가방에 쌓여진 의자 2개가 긴 기둥형으로 접혀져있었고요. 포장을 풀고 의자 한개를 펴보았습니다.
 
의자를 펴보니 생각보다 꽤 크기가 커졌는데요. 다리 네개를 모아서 기둥형으로 접었다 펴는 접이식 의자이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때는 공간차지를 많이 안해서 좋았어요.
의자 오른쪽 팔걸이 쪽에는 컵홀더가 하나 위치해있었는데요. 나중에 밖에서 의자를 사용할때 간단한 음료나 핸드폰은 컵홀도 쪽에 놓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일단 의자에 앉아본 첫 느낌은 ! 솔직히 리뷰한다면 착석감이 엄청 편하지는 않았어요. 약간 의자자체가 가벼운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조금 욕심내자면 의자에 묵직한 맛이 없는 느낌이었어요.
 
애초에 그만큼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진 의자이고 가격을 생각하면(..) 사실 이 정도 단점은 어느정도 수긍이 가기도 했습니다. 하루종일 의자에만 앉아있을 것도 아니고 매번 캠핑의자를 사용할 것 도 아니니까요.
 
그래서 솔직한 리뷰로는 본인이 캠핑 매니아다! 매번 야외에 나가서 캠핑의자를 써야한다! 이런 분들에게는 절대 비추천! 돈 더 내고 유명 브랜드 캠핑의자로 가야한다는 생각이고요.
 
본인이 라이트하게 사용할 것이고 가끔 나들이 나갈때 앉을만한 저렴이 캠핑의자를 구한다고 한다면 저는 코멧 캠핑의자 1+1 제품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릴 것 같아요. 일단 가장 강력한 장점인 가격이 깡패(!)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요.
 
의자 하나당 1만4천원 꼴로 한 철이나 두 철 사용하고 당근해도되고요. 아니면 나중에 캠핑 갈 일이 생긴다면 스페어로 두고두고 사용해도 괜찮을 의자인 것은 확실한 듯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코멧 캠핑의자 1+1 컵홀더 경량체어 내돈내산 솔직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았는데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일단 가격 자체가 깡패인 의자기 때문에 자신의 필요에 맞게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캠핑을 자주 할 일이 없고 집 근처 공원에 나들이정도 나가는 라이트한 유저이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관련된 내용의 포스팅은 추후에 다시 작성해서 올리도록 하고요.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의 포스팅을 가지고 올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