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 구매후기!(feat.나이키 명동)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 구매후기!(feat.나이키 명동)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명동에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을 구매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할텐데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데이~ :)
나이키 서울(명동) 위치와 매장 내부 모습은?
나이키 서울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명동길 14 1층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
 
나이키 서울은 명동 메인 스트릿 중앙에 위치해있고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나이키 매장입니다. 저희는 이날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하였고요.
  

 

 
 
나이키 서울(명동)의 모습은 굉장히 현대적으로 잘 디자인된 공간이었어요. 매장안으로 들어오자마자 굉장히 넓은 공간이 눈에 띄었고요. 매장 한쪽 벽쪽에는 많은 티셔츠들이 걸려있었는데 그중 나이키 서울 티셔츠가 인상깊었어요.
 
다양한 나이키의 신발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었고요. 커다란 전광판들이 매장 사이사이에 위치하면서 나이키의 브랜드 영상들이 다양하게 틀어져 나왔습니다. 왠지 굉장히 운동을 하고 싶어지는 욕구가 드는(?) 그런 매장의 느낌이 확 와닿았어요.
매장 분위기가 상당히 힙했지만 저도 에어포스97 신고 가서 그렇게 쫄리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안쫄았고요. 2층 올라가는 길에 인증샷 한 컷 찍었습니데이. 지금 보니 신발끈이 풀려있네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 착용샷과 가격은?

 
 
2층에 올라가면 여자 신발을 파는 공간이 나오고요. 이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을 보니까 너무 이뻐서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해주기로 하고 한번 신어보게 했습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 옆에 보이는 그녀의 꼬질꼬질한 덩크로우.. 근데 저것도 산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신발을 너무 막신어요. 덩크로우가 작은 목소리로 저에게 죽여달라고 하는 것 같았어요.
 
 
 
이날 구매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의 가격은 할인해서 83,300원 이었고요. 거기에 리유저블백 1,000원이 추가된 84,300원에 최종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판매되는 가격보다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간지나는 쇼핑백에 담아달라고했더니 직원분께서 이렇게 리유저블 쇼핑백에 담아주셨습니다.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이 요즘 품귀현상이 나서 못산다는 얘기가 있을만큼 인기있는 아이템이라는 사실을 오늘 알았어요.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같은 경우 요즘 리셀가가 몇천원 더 붙여서 판매될만큼 인기가 많다고하는데요. 다음에 다시 한번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날 기분이 좋았는지 여기저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ㅋㅋ 새신발을 신고 청계천도 걸어다니고 즐거웠던 서울 데이트를 잘 마쳤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나이키 명동에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을 구매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빨은 베주랑 비슷하기도해서 베주를 못구하신 분들이 많이 신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베빨이 포인트주기에도 좋고 이뻐보여서 여자나 남자 둘다 신기 무난한 귀여운 신발이라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나이키 서울(명동)에 들르실 일이 있거나 근처에 방문한 일이 있다면 한번 둘러보시고 본인의 마음에 드는 신발을 싸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덤으로 리유저블백도 꼭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고요. 저는 다음에 더 유용하고 알찬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