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풋 까베르네 소비뇽 롯데마트 와인 리뷰

베어풋 까베르네 소비뇽

-재구매 의사 : ★★★★☆

-가격대비 만족도 : ★★★★☆

 

미국의 초대박 가성비 캘리포니아 레드 와인!

 

오늘 리뷰할 와인은 베어풋 까베르네 소비뇽 입니다.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구요. 가격은 1만 5천 원대 초반에 구매했습니다.

 

비비노에서는 베어풋 까베르네 소비뇽은 총 18999명의 사람들에게 평점 3.3점을 받았구요. 많은 사람들의 평가로 평균 별점 3.3 을 받은 와인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보통은 3.5 별점 이상 와인만 구매하는데 이 와인은 와인킹 채널에 나왔던 와인이어서 집어오게 됐습니다.

 

 

와인 소개

 

- 산지 : 캘리포니아 (미국)

- 알콜 도수 : 13.5%

- 음용 온도 : 15~17도

- 품종 : 까베르네 소비뇽(100%)

- 종류 : 레드 와인

- 바디 : 미디움

- 당도 : 드라이

- 어울리는 음식 : 소고기, 돼지고기 각종 육류 음식, 파스타 등

- 구매 가격 : 1만 5천 원 초반대

- 제조사 : 베어풋

- 판매사 : 롯데칠성음료

 

와인 리뷰

 

 

레이블에서는 깔끔한 느낌과 함께 발바닥이 가운데 딱 있는게 굉장히 재밌고 인상깊구요.

 

바닐라, 오크향, 초콜릿 향이 처음 와인의 향을 맡을 때 올라오는데요. 그 후에는 검은 과실의 블랙베리 자두등의 향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보통 캘리포니아 와인은 더운 기후 때문에 포도의 당도가 밀도있게 뭉쳐지기 때문에 당도도 강할 것 같은 느낌도 들었구요.

 

마시면 붉은 과실의 맛과 검은 과실의 맛이 복합적으로 느껴지고, 넘길 때 미디움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당도가 꽤 느껴지면서 알콜이 강한 느낌이 느껴졌구요. 혀 끝에 타닌 감이 남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산도도 살짝 느껴졌구요. 끝에 피니시로는 후추의 스파이시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날은 안심 스테이크와 간단한 브리또를 만들어서 함께 페어링해서 먹었습니다.

 

베어풋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은 와인킹 채널에도 나와서 호평을 받았던 와인인데요. 1만 5천원의 가격으로 생각하기에는 정말 괜찮은 느낌이 많이 들었구요. 오크에서 숙송되어 굉장히 묵직하고 중후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붉은 과실과 검은 과실의 복합적인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베어풋 까베르네 소비뇽

 

-재구매 의사 : ★★★★☆

-가격대비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