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이용해 삼성 셰리프TV 구매!(SSG MONEY)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이용해 삼성 셰리프TV 구매!(SSG MONEY)

 

안녕하세요 리빙템 소개해주는 남자 탁님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이용해서 SSG MONEY로 삼성 셰리프TV를 구매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데이! :)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어디일까?

일단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세계 상품권의 사용처는 정~~~~말 다양합니다. 그래서 상품권만 가지고 있으면 어디든지 해당 매장에 방문해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장점이있는데요.

 
 

신세계상품권 교환하는 방법! (feat.인터넷가입)

신세계상품권 교환하는 방법! (feat.인터넷가입) 안녕하세요 리빙템 소개해주는 남자 탁님입니다. 오늘은 ...

blog.naver.com

 

 

제가 저번에 포스팅한 것 처럼 저는 인터넷 가입으로 350,000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사은품으로 받게되었었죠. 그래서 저는 이 돈으로 제가 여태까지 구매하고 싶었던 가전제품 1순위인 삼성 셰리프TV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집에 있는 너무 비루한 27인치 LG 스마트 모니터.. 침대에서 보기에는 화면이 너무 작은 단점이 있었어요. 그래서 과감하게 삼성 세리프 TV를 구매하기로 결정!

 

그럼 일단 가전이니까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일렉트로마트 아니면 이마트몰 정도에서 판매하고 있겠죠? 그래서 바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일렉트로마트 죽전점같은 경우는 현재 159만원에 삼성 셰리프TV 43인치 모델을 판매한다고 들었고요. 추가적인 카드혜택은 따로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마트몰은 어떨까하고 확인을 해보니!

이마트몰에서는 삼성전자 셰리프TV 43인치 제품을 140만원정도에 할인해서 판매하는 것을 확인했고요. 바로 SSG MONEY 로 신세계상품권을 전환해서 사용하기로 결정!

 

140만원의 가격도 매우 저렴한 가격인데 거기에 신세계상품권으로 전환한 SSG MONEY 포인트 350,000원을 더하면 거의 100만원정도의 가격으로 삼성 셰리프TV를 구매할 수 있는 상황이었어요.

 

그런데!! 문제가 있었으니.. 제가 가진 신세계상품권이 구권이라서 스크래치가 없었다는 사실.. 당연히 스크래치가 없으니 핀번호도 없었기 때문에 SSG MONEY로 전환 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근처 이마트에 직접 방문해서 포인트로 전환을 하였습니다.. ㅜㅜ

 
 
 

이렇게 상품권을 포인트로 전환하는 것에 동의한다는 동의서를 작성하고 확인증을 직원분에게 드리면 곧 제 이마트몰 계정으로 SSG MONEY 가 350,000원 충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맞은편 삼성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셰리프 TV의 디자인도 한번 살펴보고요. 크기도 살펴보면서 방 사이즈에 맞은 43인치 TV로 결정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삼성 셰리프TV 43인치 모델을 신세계상품권 350,000원 -> SSG MONEY로 변환해서 최종결제금액 약 1,050,000원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지나지 않아서 삼성전자로지텍으로 부터 배송 문자가 왔고 바로 오늘(18일) 대망의 삼성 셰리프TV 43인치가 배송 설치 됩니다!

이렇게 신세계상품권을 사용처에서 잘만 사용하면 꽤나 유용하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혹시 구권이라서 SSG MONEY 포인트도 전환이 안되더라도 당황하지않고 근처 이마트에 문의하면 친절하게 포인트로 전환해준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마치며..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이용해서 SSG MONEY로 삼성 셰리프TV를 구매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위에 나와있는대로 신세계상품권의 사용처를 잘 활용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고요.

 

특히 이 신세계상품권은 SSG MONEY로 전환한 후에 이마트몰에서 가전제품을 살때 그 진가를 많이 발휘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만약 신세계상품권이 생기셨다면 평소에 관심이 있으셨던 가전제품들을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인 이마트몰이나 일렉트로마트에 있는지 없는지 잘파악하셔서 구매하신다면 현명한 소비를 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하겠고요. 저는 다음에 더욱 유용하고 알찬 포스팅을 가지고 여러분께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