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컵라면 닛신 라오 돈코츠 라멘 내돈내산 후기 리뷰

일본 컵라면 닛신 라오 돈코츠 라멘 내돈내산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일본 컵라면 시리즈 마지막 시간! 닛신 라오 돈코츠 라멘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일본 컵라면 닛신 라오 소유(간장)라멘 내돈내산 후기

일본 컵라면 닛신 라오 소유(간장)라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리빙템 소개해주는 남자 탁님입니다. 오...

blog.naver.com

 

일본 컵라면 닛신 마라 탄탄멘 내돈내산 리뷰

일본 컵라면 닛신 마라 탄탄멘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리빙템 소개해주는 남자 탁님입니다. 오늘은 일본...

blog.naver.com

 

일본 컵라면 닛신 라오 미소(된장)라멘 내돈내산 리뷰

일본 컵라면 닛신 라오 미소(된장)라멘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리빙템 소개해주는 남자 탁님입니다. 오...

blog.naver.com

이렇게 돈코츠 라멘까지 합쳐서 총 네 개의 일본 컵라면을 부셔봤습니다.. 여태 라멘들 모두 일본 여행을 가고 싶은 맛이었어요.

일단 컵라면 퀄리티가 상당히 올라와 있어서 무슨 맛을 구매해서 먹어도 평타 이상은 친다고 생각이 들고요. 저는 가끔 해장용으로도 요긴하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

닛신 라오 돈코츠 라멘을 개봉하면 이렇게 4개의 봉지가 나오구요. 저번에 소유라멘과 같이 이번에는 차슈(돼지고기)가 들어 있네요.

 

닛신 아사히카와 돈코츠 시오라멘 닛신컵누들 136g

COUPANG

www.coupang.com

특히 눈에 띄는 것이 요 빨간 것이었는데 우메보시라고 하네요? 일본의 전통 요리인 매실절임이라고 하는데 가끔 일본 여행갔을 때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조리 방법은 간단하였구요. 여태까지와 마찬가지로 분말 스프와 따뜻한 물을 넣고 4분.. 그 동안 액상스프는 컵라면 위에 올려두었다가 면이 익으면 투하해 주었습니다.

짠 ~ 드디어 완성된 닛신 돈코츠 라멘입니다. 이 닛신 라오 돈코츠 라멘에는 죽순도 함께 들어 있어서 식감도 좋았던 것으로.. 국물로 돼지 육수의 진한 맛이 충분히 우러나왔습니다.

 

 

닛신 아사히카와 돈코츠 시오라멘 닛신컵누들 136g

COUPANG

www.coupang.com

현재 닛신 라오 컵라면은 오픈 마켓 어디서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생각날때는 무더기로 시켜서 쟁여 먹는데요. 날씨도 추워지는 요즘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요. 저는 또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