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밀키트! 하림 닭갈비로 한끼 해결하기

닭갈비 밀키트! 하림 닭갈비로 한끼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 레오입니다. 오늘은 집 밥으로 뭘 먹을까하다가 하림 닭갈비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요. 든든하니 한끼 식사가 해결 되더라구요. 오늘 포스팅 시작할게요~!

 

하림 닭갈비 만드는 법!

준비물

닭갈비 밀키트 1개

식용유 조금

햇반 1개

양배추, 떡 등.. 기호에 맞는 야채 조금

 

오늘 사용했던 제품이구요. 하림 매콤한 닭갈비는 밀키트 제품으로 쉽고 편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이제 판매는 하지 않고 있더라구요. 비슷한 제품들이 많으니 대체해서 구매하셔도 무방합니다.

우선 프라이팬에 기름을 넣고 조금 달구워줍니다. 이미 양념이 되어서 나오는 고기들이라 어느정도 팬에 두른 기름에 온도가 올라왔다 싶으면 바로 고기를 투척해주세요.

이 제품은 특이하게 볶음밥용 소스가 따로 있어서 이건 나중에 밥 볶을때 쓰려고 옆으로 빼놓았어요.

이렇게 고기를 올리고 조금 볶아주다가 집에 남는 양배추가 있어서 썰어 넣었는데요. 저는 그냥 귀찮아서 집에 있는 양배추만 썰어 넣었지만 여러분은 기호에 맞게 감자나 단호박 양파 떡등 야채들을 준비하셔서 넣으시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볶아주기만 하면 끝! 어떤가요? 참 쉽죠?? 소스들이 야채에 스며들어서 벌써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데이..

이렇게 흰 쌀밥에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한가지 더 빼먹을 수 없는 볶음밥!

그래서 바로 볶음밥 들어갑니다. 남은 밥에 닭갈비 넣어주고 볶음용 소스와 매번 주문해서 먹는 눈꽃치즈에 김까지! 여기에 마지막으로 참기름까지 떨어뜨려주면 정말 금상천화죠..?

이렇게 한 끼 제대로 집에서 해결했습니다. 나는 요리가 너무 싫어 못해~ 하시는 분들도 그냥 넣고 볶기만하면 되니까 너무 쉽게 집에서 닭갈비를 드실 수 있는 이 닭갈비 밀키트 저는 완전 추천드려요!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닭갈비 밀키트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본 리뷰를 포스팅으로 소개시켜드려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먹고 살기도 힘든데 외식 보다는 이렇게 집에서 간단하게 차려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이 아니라 근처 마트에 가도 이런 밀키트 제품은 판매하니까 쟁여놨다가 입 맛 없을때마다 드셔보시면 어떠실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