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스 우유식빵맛 음료수 내돈내산 구매후기!

밀키스 우유식빵맛 음료수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밀키스 우유식빵맛 내돈내산 구매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밀키스 우유식빵맛 음료수 가격은?

 

오늘은 밀키스 우유식빵맛 음료수 내돈내산 후기에 대한 내용인데요. 제가 얼마전 기흥 AK몰 롯데프리미엄 식품관에 방문해서 발견한 음료수가 하나 있었으니.. 그건 바로!

 
 

이 밀키스 우유식빵맛 음료수 였는데요. 처음에는 보고 두 눈을 의심했어요.. 우유식빵맛이라고..? 롯데에서 정말 다양한 시도를 하는구나 생각했었죠ㅋㅋ

 

알아보니 밀키스와 뚜레쥬르와 콜라보를 하고있는 상품으로 롯데마트에서는 3개 구입시 3,200원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고요. 1개 구매시에는 정상가로 1,6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1,600원에 1개 장바구니에 잽싸게 담아와버렸는데요..ㅋㅋ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 또 이런 상품을 보면 포스팅거리로 좋으니까! 얼른 구매해서 한번 맛을 보았습니다.

 
 

밀키스 우유식빵맛 모습과 맛 평가!

 

와인 리뷰를 하는 것 처럼 한번 컵에 따른 모습을 찍어보았는데요. 와인잔에 따라 볼까하다가 그냥 일반 300ml 글라스 잔에 따라보았어요.

 

일단은 컵에 따랐을 때, 음료의 색상은 겉으로 보기에 기존 밀키스와 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신기한건 향이었는데요. 따르면서도 느껴졌지만.. 진짜 우유식빵 향이 납니다..;

 

그 우유식빵의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음료를 따르면서 나는데 엄청나게 신기했어요.. 왜 우유식빵 향이 나는거지..?ㅋㅋ 진짜 롯데음료에서 새로운 시도를 잘하는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천연향료로 우유식빵향이 0.001% 첨가되었다는 내용이 음료수 패키지에 써있던데 오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0.001%가 들어갔는데도 우유식빵향이 굉장히 강하게 나고요.

 

음료를 마셨을 때는 기존의 밀키스 맛과 많이 다르지는 않았는데요. 음료에서 우유식빵향이 나기때문에 조금 더 기존의 밀키스보다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졌던것 같아요.

 

호불호는 그렇게 크게 갈릴 것 같지는 않았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꽤나 호였습니다! 한번쯤 먹어볼만 한 음료수!


마치며..

 

오늘은 밀키스 우유식빵맛 내돈내산 구매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밀키스 우유식빵맛 음료수는 근처 롯데마트나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 있고요.

 

아무래도 기획성 콜라보 제품이기 때문에 지금이 아니면 맛볼 기회가 많이 없을 것 같으니 한번쯤 구매해서 맛을 경험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먹어보았을때는 그렇게 안어울리거나 맛이 없지는 않으니까요! 한번쯤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리고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다음번에 더 유용하고 알찬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에게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