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제철음식 구룡포과메기 - 부드럽고 쫄깃한 포항 그집과메기!

11월 제철음식 구룡포과메기 - 부드럽고 쫄깃한 포항 그집과메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11월 제철음식 구룡포과메기를 선물로 받아서 포항 그집과메기를 받아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1월 제철음식 구룡포과메기! 부드럽고 쫄깃한 포항 그집과메기!

얼마전에 제가 사는 전세집 주인집 아저씨네 집에 초대를 받아서 여자친구와 함께 주인 아저씨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제가 빈손으로 가기가 죄송해서 참치를 좀 포장해갔더니 너무 고마워하시면서 저녁식사하고 몇일뒤에 과메기를 주문해서 보내주셨어요..ㅋㅋ

 

제품 포장은 아이스박스에 담겨져서 오고요. 안에은 과메기뿐만 아니라 함께 먹을 쌈채소와 쌈다시마 마늘까지 들어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업체는 과메기 전문업체인 포항 그집과메기 라는 곳이었는데 전국택배가 가능하다고하니 혹시 과메기드시고 싶은분들은 사진에 나오는 전화번호를 참고하셔서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따로 사이트가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과메기 상태가 너무 좋고 맛있어서 저는 다음에도 과메기가 먹고 싶을때 다시 주문할 것 같아요.

포항 그집 과메기
전화번호 : 054 - 275 - 2772
휴대폰 : 010 - 3511 - 3730
 
 
 
 

돌김에 파와 기름진 과메기! 마늘에 초장까지 묻혀서 한 입 먹으니 정말 11월이 성큼 다가왔구나 하는 걸 확연히 느낄 수 있었답니다.

 

과메기는 정말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고요. 비린맛도 전혀 안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과메기만 너무 많이 먹으면 기름지기때문에 꼭

마늘이나 파와 함께 먹는건 추천드려요. 그래야 많이 먹을 수 있음..

 
 

 

위에서 말할 것처럼 김, 파, 쌈채소, 마늘, 쌈다시마 까지 함께 동봉 되어있기때문에 따로 살필요가 없어서 아주 간편하게 먹었습니다.

 

 

이번 가을은 11월 제철음식인 구룡포과메기 드시고 마무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11월 제철음식 구룡포과메기를 선물로 받아서 포항 그집과메기를 받아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위에도 적어놨듯이 포항 그집과메기는 판매하는 사이트가 따로 없고요. 옛날 스타일로 오로지 저런 명함에 있는 번호나 입소문으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좀 더 믿을만한 것 같아요.

 

예전에는 그 반대였기 때문에 아이러니하긴 하지만.. 요즘에는 오픈마켓이나 스마트스토어가 너무 흥하기때문에 저는 오히려 이렇게 옛날 스타일로 영업하는 업장을 조금 더 신뢰하고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시켜서 드셔보시면 계속 찾을만한 맛인것 같아서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보았고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다음에 더 좋고 유용한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