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구갈레스피아 반려견놀이터 다녀온 후기!

용인 구갈레스피아 반려견놀이터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용인 기흥 구갈레스피아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용인 아이와 갈만한곳 구갈레스피아! (feat.반려견 놀이터)

 
 
 
 
오늘은 용인 기흥에 위치한 구갈레스피아에 다녀왔는데요. 이 날은 하늘이 너무 예쁘고 해도 세지않은 날이어서 나들이 다녀오기가 참 좋았어요.
 
구갈레스피아 안에는 반려견 놀이터가 함께 있어서 주변에 거주하는 반려인들이 자주 찾는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주차장이 넓어서 차로 이동하고 주차를 하는데에는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많이 부모님이랑 함께 왔더라고요. 이미 돗자리를 깔고 나들이 온 분들도 많고 아이들 웃음 소리도 많이 들리고.. 약간 코로나 전으로 돌아간 느낌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평화로운 용인..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공원같은 큰 공간이 나오고 놀이기구와 운동할 수 있는 운동기구들이 많이 들어서 있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주변에 거주하는 시민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특히 재밌어 보이는 놀이기구가 많이 있어서 체면 불구하고 한번 신나게 타봤습니다.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을 맛보았어요..ㅋㅋ
 
놀이기구가 있는 공터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커다란 풀숲 잔디밭이 나오고요.
저희는 큰 나무 아래에 돗자리를 펴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항상 길을 지나가다가 간지나는 나무가 있으면 꼭 사진을 찍고 지나가는 우리. 돗자리를 펴고 간식을 주니 아주 좋아하는 강아쥐..
 
 
 
저희는 이날 방수 피크닉 매트를 깔아서 자리를 잡았고요. 큰 나무 아래에서 시원한 공기를 쐬며 나들이를 나오니 정말 멀리가지 않아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았어요.
 
 
 
 
너무 이뻤던 가을 단풍들.. 이제 어느덧 가을의 중반까지 온 것 같은 기분이 새삼 들더라고요.
 
 
 
 
 
나랑도 같이 찍어주라..
너무 알차게 놀고나서 집으로 돌아갔던 하루였습니다.(급마무리)

마치며..

오늘은 용인 기흥 구갈레스피아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혹시 주변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저는 다음 주말에도 다시 방문하기위해서 쿠팡에서 캠핑의자까지 주문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이 캠핑의자 올해 언제까지 쓸 수 있을까요?ㅜㅜㅋㅋ 그래도 오면 한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데이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고요! 저는 다음에 더 유용한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