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맛집 우리밀 칼국수 방문 후기!(feat.들깨칼국수)

방배 맛집 우리밀 칼국수 방문 후기!(feat.들깨칼국수)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방배 맛집으로 유명한 우리밀 칼국수에 방문해서 들깨칼국수를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방배 맛집 우리밀 칼국수의 위치와 메뉴 가격은?

 

우리밀칼국수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11길 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늘은 방배 맛집으로 유명한 우리밀 칼국수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우리밀 칼국수는 같은 상호명으로 전국에 여러 업체들이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어요.

 
 

가게 외주 전경은 이렇게 생겼고요. 가게 옆에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차량을 가져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볼수있는 가게 내부의 모습이고요. 벽면에 많이 칼국수들이 걸려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밀의 효능에 대해서도 안내해주는 문구도 붙어있는게 인상적이었네요.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은 판매하고 있는데 일단 메인으로 미는 메뉴는 칼국수이었고요. 저는 이날 들깨칼국수(9,000원) 메뉴를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방배 맛집 우리밀 칼국수의 메뉴 모습과 맛평가!

 

우선 주문하고 얼마안되어서 들깨칼국수가 나왔고요. 김이 모락모락나면서 들깨의 고소한 냄새가 나는게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구성은 총각김치와 겉절이가 전부였는데요.

 

먼저 김치를 먹어보니 적당하게 익은것이 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이날이 두번째 방문이었고 예전에 바지락 칼국수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지라. 오늘은 들깨 칼국수를 시켜보았고요. 영상과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아주 푸짐한 양으로 들깨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한 입 맛보자 정말 고소한 내음이 입안 가득 퍼졌고요. 칼국수가 굉장히 뜨거웠는데 면이 쫄깃쫄깃한게 굉장히 신기했어요. 면발이 통통하고 쫄깃해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계절메뉴로 팥죽도 판매하고 있어서 궁금했는데 이날은 혼자 방문했기때문에 간단하게 식사만하는 것으로 만족하였었고요.

 

근처 회사에서는 회식자리로도 많이 이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보쌈정식이나 해물파전 뼈없는 닭발등 술과 함께 먹어도 좋은 안주들도 많이 판매하고있어서 다음에는 술 한잔 하러 방문하고 싶은 방배 맛집이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방배 맛집으로 유명한 우리밀 칼국수에 방문해서 들깨칼국수를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우리밀칼국수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혹시 방배동 근처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서 먹어보시길 추천드리고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알차고 유용한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할테니 기다려주식고요~! 오늘의 포스팅을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