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집 판초밥 - 언남동 맛있는 초밥집(feat.경찰대학 나들이)

용인 맛집 판초밥 - 언남동 맛있는 초밥집(feat.경찰대학 나들이)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 언남동에 위치한 용인 맛집 판초밥에서 초밥을 먹은 후기와 경찰대학 나들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용인 맛집 판초밥! 위치와 메뉴는?

판초밥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로 27
영업시간 : 오전 11시 부터 오후 21시 30분까지
둘 째주 넷 째주 월요일 휴무
언남동 경찰대정문 삼거리에 위치한 용인 맛집 판초밥은 초밥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제가 예전에 블로그 초기때도 집 근처에 위치해서 한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요.
이 날은 마침 동네에 친구들이 놀러왔는데 제가 준비한게 하나도 없어서 일단 점심으로 초밥을 먹이려고 팝초밥에 데리고 갔고요.
 
용인 맛집 판초밥의 메뉴판은 예전에 찍어두었던 사진을 첨부할게요 ! 이 날은 A세트(13,000원) 3개를 주문해서 먹었고요. 좀 다양한 메뉴를 먹어려고 했었는데 저녁에 또 맛집을 방문할 예정이어서 간단하게만 먹고왔습니데이..

 

 
이렇게 미니 우동이 함께 나오고요. 고로케도 하나씩 먹어보았어요. 의외로 고로케가 까스어부시랑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바삭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13,000원 구성인데도 아주 스시 퀄리티가 좋았고요. 길쭉길쭉하게 썰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사장님 두분이 부부신데 친절하시고 갈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집이에요.
 
이 날은 초밥을 먹고 근처 경찰대학 헬기장에 올라가서 잠깐 의자를 놓고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수다를 떨었었고요. 하늘이도 같이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용인 경찰대학 나들이 - 경찰대학 헬기장

지금은 비가와서 모두 떨어진 경찰대학 가는 길목의 은행나뭇잎들. 바스락 바스락 하늘이가 은행잎 밟는 소리가 나네요. 지금은 이전한 경찰대학이지만 이 구 경찰대학 건물은 아직 남아있기때문에 주변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저번에 구매했던 코멧 캠핑의자도 가지고 가고요. 이날 구름과 억새가 아주 일품이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회포도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필름카메라도 들고가서 애들도 찍어주고 하늘이랑도 놀아주다가 맥주도 한잔 마시고. 쉬는 날은 참 좋아요. 해 지는 걸 잠깐 바라보다가 철수하고 내려왔어요.
 
 
이렇게 재미있었던 간의 캠핑(..?)을 끝내고 황고집으로 이동했습니데이. 황고집 포스팅을 다음시간에!
 

마치며..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 언남동에 위치한 용인 맛집 판초밥에서 초밥을 먹은 후기와 경찰대학 나들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번 작성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이렇게 지난 시간들을 다시 포스팅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이런 것들이 바로 블로그의 순기능인 것 같아요. 지난 시간들을 핸드폰에만 가지고 있지않고 아카이빙하면서 추억들을 기록하는?
 
저는 일기는 쓰지 않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점점 기록의 중요성에 대해서 느끼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의 모습도 기록할 수 있어서 좋고요.
 
용인 맛집 판초밥은 용인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리고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하고 알찬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할게요. 그럼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