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촨촤이 - 대한민국 명인이 만드는 탕수육 맛집!

달인촨촤이 - 대한민국 명인이 만드는 탕수육 맛집!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기흥 리빙파워센터 안에 위치한 중국집 달인촨촤이에 다녀온 리뷰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달인촨촤이의 위치와 가격 & 가게 전경!

오늘은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위치한 달인촨촤이에 들러보았어요. 기흥 리빙파워센터은 여러가지 가구브랜드들이 있는 종합쇼핑몰이고요. 쇼핑몰 내부 지하와 3층에 각각 푸드코드가 입점하고 있는데요.
 
 
 
 
이날 방문한 달인촨촤이는 기흥 리빙파워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3층에 올라와서 안쪽으로 들어오다보면 만날수있는 달인촨차이의 모습.
 
 
 
 
바깥쪽에서는 달인촨촤이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의 모습과 가격들을 볼 수 있었어요. 메뉴판에서는 박재천 달인의 모습을 찾아볼수도 있네요.

 

 
 
 
 
대한민국 명인 타이틀과 함께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박재천 셰프가 운영하는 중식집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이연복 셰프 말고는 몰랐는데(...) 암튼 저렇게 화려한 임명장들을 보니 신뢰가 쌓이는 것 같았어요.
 
주말에는 대기팀이 20팀이 넘는 다는 이야기도 들어서 저희는 평일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달인 촨촤이의 메뉴판과 가격이고요. 이벤트로 SNS 인증샷을 올리면 꼬마튀김만두 또는 음료를 무료 서비스로 제공한다고해서 저희도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꼬마튀김만두는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가게 한켠에는 셀프로 김치와 단무지를 퍼갈 수 있는 셀프바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달인촨촤이의 메뉴와 맛 평가!

 
 
 
 
 
 

저희는 이날 유니짜장(8,000원)과 해물 짬뽕(10,000원)을 시켜서 먹어보았고요. 꼬마 만두를 서비스로 받아서 먹었습니다. 일단 유니짜장과 짬뽕 모두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어서 좋았어요.

어떤 곳은 짜장이 너무 달던지 짬뽕 국물이 너무 짜던 굉장히 자극적인 맛이 강한데에 비해서 달인촨촤이의 짜장면과 짬뽕은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특히 짬뽕에는 해산물들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고 유니짜장도 간이 아주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달인촨촤이는 탕수육이 메뉴판에 제일 첫번째에 있는 것으로도 알수있듯이 탕수육이 유명한 맛집인데요.
 
저희는 이날 점심이고 저녁에 또 다른 맛집을 가기로 약속해서 짜장면과 짬뽕으로만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나왔는데요. 짜장면과 짬뽕만 먹어보아도 탕수육이 기대되는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짝꿍님과 함께 싹싹 비우고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이날 먹은 메뉴의 총합은 18,000원!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아주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데이~
 
 
 
 
 
 
그리고 이날은 하늘도 아주 대박적으로 이뻐서..! 기흥 파워리빙센터 가는길에 찍어본 하늘 사진들을 올리면서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기흥 리빙파워센터 안에 위치한 중국집 달인촨촤이에 다녀온 리뷰를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중 기흥 이케아나 기흥 파워리빙센터에 들릴 일이 있다면 3층에 위치한 달인촨촤이에서 식사해보시는 것 추천드릴게요!
 
주말에는 대기 인원이 많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리고요 ! 다음에 방문하면 탕수육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었던 맛집이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고요. 저는 다음에 더 재밌고 유익한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