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밥집 델리커리 광교점 다녀온 후기!(feat.광교 엘포트)

광교 밥집 델리커리 광교점 다녀온 후기!(feat.광교 엘포트)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광교 밥집 델리커리 광교점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이틀 쉬는 동안 굉장히 맛있는 집들을 많이 돌아다니고 왔는데요. 주변 광교 밥집들 중에서도 제가 애정하는 집들을 모아모아 왔으니 끝까지 포스팅 함께 해주세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데이~
 
 

광교 밥집 델리커리 광교점 위치와 메뉴 & 가게 전경

 
델리커리 광교엘포트몰점
위치 : 광교엘포트몰 지하1층
전화번호 : 031-241-1984
영업시간 : 11시부터 21시 /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오늘 다녀온 광교 밥집은 바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리집인 델리커리 광교점인데요. 정확하게는 광교 엘포트몰점이고요. 광교 엘포트몰에는 델리커리를 비롯해서 꽤 많은 맛집들과 함께 교보문고가 있어서 제가 자주 가는 쇼핑몰입니다.
 
 
광교 밥집 델리커리 광교점의 외관 모습이고요. 바깥쪽에는 이렇게 큰 메뉴판과 함께 티비에 방영했던 델리커리의 모습들이 현수막으로 걸려있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맛집이에요.
 
위 사진을 클릭해서 크게보면 각 메뉴들의 자세한 모습과 가격이 나와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델리커리 광교점은 매장식사와 포장 둘 다 가능한 곳이고요. 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따로 주문할때 알바분을 부르는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이날 평일 오후 6시 40분쯤 방문했었고요. 이때만해도 가게가 꽤나 한산하고 몇팀밖에 없었는데 저희가 식사를 진행하는 동안에 손님들이 점점 더 들어오기 시작하더니 7시 10분정도에는 매장 전체가 꽉 차더라고요.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교 밥집 델리커리 메뉴 주문과 맛 평가!

 
 
 

저희는 이날 스테이크브라운카레(치킨안심살 토핑 추가)와 카레빠네를 주문해서 먹어보았고요. 스테이크브라운카레는 12,900원 + 치킨안심살 3,000원이고 카레빠네는 13,900원이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착석하면 종업원분이 메뉴를 가져와주십니다.

 

 
저희가 주문한 두개의 메뉴가 나왔고요. 저는 전날에 과한 음주로 인한 해장(..)을 위해서 치킨안심살 토핑을 추가했더니 평소보다 더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데이..
 
해장을 위해선 다음날 고단백 식사를 꼭 해주어야한다는 사실..! 숙취 심하신 분들은 알고계시죠..?ㅎㅎ
 
구성은 무절임과 김치가 함께 나오고요. 스테이크 브라운카레와 카레 빠네중에서 카레부터 면이 불기 전에 얼른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첫 맛은 진짜 뜨거웠어요(?)ㅋㅋㅋ 뻥안치고 맛있다고 한 입 물었다가 혀 데일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진짜 속이 확 풀리는 맛이 이런 것이구나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빠네에 카레가? 하면서 처음에는 조금 의아할 수 있는 메뉴일수도 있는데.. 먹어보면 의외로 정말 잘어울리고요. 나중에 델리커리에 방문할때마다 꼭 시키는 최애 메뉴가 되실 거라고 확신할 수 있어요.
 
 
 
스테이크 브라운카레는 함께 나온 스테이크가 정말 부드러웠고요. 카레 빠네에 들어있는 카레와는 다르게 좀 더 묵직한 느낌의 카레가 들어있었어요. 함께시킨 토핑도 성공적!
 
 
 
카레만 먹기에는 뭔가 아쉬워서 중간에 버터갈릭 난도 추가로 시켜서 먹었고요. 델리 커리가 좋은 점은 커리가 모자르면 추가 커리를 무료로 더 준다는 점인데요.
 
이날 스테이크브라운카레를 먹다가 카레가 살짝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요청드렸더니 저렇게 커리를 따로 담아서 추가로 가져와주셨어요.
 
 
난에도 찍어먹고~ 커리에 듬뿍 찍어서 스테이크와도 한 입! 이날 과음을 많이해서 오전부터 저녁먹기 전까지 한끼도 제대로 못먹다가 커리로 해장을 하러 왔었는데.. 정말 맛있게 해장하고 왔습니데이..!
 

마치며..

오늘은 광교 밥집 델리커리 광교점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광교 밥집 델리커리 광교점은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는 항상 영업을 하기때문에 혹시 주변에 놀러갈 일이 있으신 분들이나 맛있는 커리를 먹고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들러서 먹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해장하시고 싶은 분들 보통 빨간 국물로 해장 많이 하시잖아요? 그런데 나이 들수록 소화도 안되고 속을 보호해줘야하는 것 알고계시죠? 해장하실 분들 오늘은 빨간 국물 드시지말고 델리 커리로 편안하게 해장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이것으로 모두 마치고요. 저는 또 재밌고 유용한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