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김량장동 카페 DOUX COFFEE 두커피 다녀왔어요

용인 김량장동 카페 DOUX COFFEE 두커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김량장동에 위치한 두커피 DOUX COFFEE 카페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

 

용인 김량장동 힙한 카페 두 커피 DOUX COFFEE

 
 

 

 

 9월에 어느날. 아직은 해가 많이 뜨거울 때로 기억하구요. 김량장동에 어떤 카페를 갈까하다가 찾게 된 두커피는 조금 찾아가기 힘든, 단지 안쪽에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였습니다.

 

 
 
 
 
 

사장님의 취향을 알 수 있는 가게 내부의 인테리어와 소품들을 볼 수 있구요.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미드센츄리 모던풍 가구들과 원색 계열에 포인트 조명들 깔끔한 메뉴판 등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저희는 이 날 아메리카노와 그린티라떼를 주문해서 먹었고요. 커피로 유명한 카페인 만큼 커피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가게에서 흘러나오던 노래 소리.. 이 카페를 운영하는 주인이 어떤 의도로 이 카페를 만들었는지 이런 빈티지한 스피커 하나만봐도 알 수가 있었어요.

 
 
 

베이지 블랙 화이트 브라운 전체적으로 다운된 톤의 가게 분위기. 거기에 포인트가 되는 원색의 액자나 조명들로 포인트를 주는 인테리어. 딱 내 스타일.

 

 

혹시 추울까봐 담요를 구비하는 센스까지! 그 아래는 클래시콘 사이드 테이블(물론 가품이겠지만)도 아주아주 이뻤습니데이..

 

커피 잘 먹고 갑니다 안녕 ~ !


마치며..

오늘은 김량장동에 위치한 두커피 DOUX COFFEE 카페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김량장동에 숨어있는 맛집들과 카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저는 용인 근처에 맛집들을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하면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