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남동 맛집 장가계 삼선간짜장 짬뽕 점심리뷰!

 

 

안녕하세요 세상의 꿀팁을 소개해주는 레오입니다. 오늘은 용인 언남동 맛집 장가계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집 밥을 해먹는 스타일이고 배달음식은 잘 안시켜먹는 스타일인데요.

 

가끔 귀찮을때 배달 음식이 당길때가 있는데 그럴때도 주문하지 않고 밖에 직접 나가서 식사를 하는 편입니다. 이 날도 역시 다른 일로 나간김에 짜장면이 먹고싶어 오랜만에 언남동 맛집 장가계에 들러서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언남동 맛집 장가계는 처음에 들었을때 지역명을 그대로 사용해서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의외로 전국에 비슷한 이름을 갖고 있는 가게가 많더라구요. 주차장이 넓어서 찾기 쉬운 장점이있습니다. 특히 주방에 계신 분들도 화교(?) 출신 인 것같은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제대로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대게 무난한 수준이었구요. 가끔 배달만 전문으로하고 홀은 지저분해서 눈살 찌뿌려지는 집도 많은데 장가계는 깔끔하게 관리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점심시간을 조금 넘기고가서 이 날 홀에는 손님이 많지 않았고 홀 서빙하시는분 한분이 주문을 받았구요.

 

 

메뉴판은 식부와 요리부분을 찍었는데요. 저는 이날 보통 짜장면이 아닌 삼성 간짜장과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언남동 맛집 장가계에 유명한 메뉴는 짬뽕인데요. 두개 메뉴를 보시죠.

 

 

삼선간짜장(8,000원) 주문 시 이런 구성으로 나오구요. 면 위에 전복(?) 같은 해산물이 하나 올려져있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소스를 면에 부어보았습니다.

 

 

춘장소스에는 각종 해물들과 양파가 들어있었구요. 오랜만에 짜장면을 먹으니 벌써 기분이 좋더라구요. 열심히 섞어보았습니다.

 

 

다음은 장가계짬뽕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었는데요. 무엇보다 큰 생굴이 큼지막하게 4~5개씩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면발도 쫄깃하고 재료도 신선하고 좋아서 역시 배달보다는 가게에서 직접 시켜먹는게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짜장면, 짬뽕 가격이 8천원이면 비쌀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수는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만큼 재료가 신선하고 푸짐해서 그렇게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추가로 #경기지역화폐 도 사용가능 하다고 하니 혹시 짬뽕이나 짜장면이 땡기는 날에는 언남동 맛집 장가계에서 주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장가계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124 (언남동 239-4)

place.map.kakao.com

업소명 장가계

전화 031-284-4288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124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