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턴테이블 입문용으로 사용해보니 추천할만한 제품!

LP 턴테이블 입문용으로 사용해보니 추천할만한 제품!

LP 턴테이블 입문용으로 뭐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LP 턴테이블 중 입문용으로 사용해볼만한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요즘 레트로가 대새이다 보니 집에서 LP를 틀어놓고 예전 감성을 느끼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는데요.

 

 

이렇게 연예인들도 방송에서 LP 턴테이블들을 사용하는 모습들이 나오면서 더 LP 턴테이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입문용으로 사용할만한 LP 턴테이블을 알아보던중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제품명은 YEARS STAY LP 턴테이블이구요. 보통 10만원이 넘어가는 가격들에 비해서 6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LP 턴테이블 제품 이더라구요.

 

 

YEARS STAY 최신 레코드 턴테이블 LP 플레이어

COUPANG

www.coupang.com

 

 

 

추가로 LP까지 함께하니 더 레트로한 느낌이 물씬 나죠? 명반들을 이렇게 하나 둘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구요.

 

직접 소리를 들어보니.. 요즘같이 선명한 디지털의 소리가 아닌 아날로그의 느낌 그대로 느껴지는 음악이 재생되는 걸 보면서 오랜만에 예전 감성에 젖어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해당 제품은 블루투스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LP가 따로 없더라도 핸드폰을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장점까지 있었어요. 또 가방처럼 생겨서 여행이나 간단한 나들이 갈때 챙겨가면 그 날 시강템으로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마치며..

 

오늘은 LP 턴테이블 입문용으로 어떤 제품이 좋을 지 한번 포스팅해봤는데요. LP 턴테이블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 제 포스팅을 통해서 음질을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셨으면 좋겠구요..!

 

사실 매번 들을 게 아니라면ㅎㅎ 비싼 제품보다는 가성비있는 제품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게 좀 더 현명한 소비라고 생각해요. 한 번 참고해보시고 괜찮은 제품으로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