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방문 300명! 쿠팡파트너스 10월 현실수익공개!

일방문 300명! 쿠팡파트너스 10월 현실수익공개!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일방문 300명인 제 블로그의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어느정도 되는지 10월 현실수익공개를 해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볼건데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블로그 일 평균 방문자 300명 돌파!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대충 5월 정도에 블로그 포스팅을 잠시 내려놓고 현업에 집중하던 시기가 있었는데요. 그로부터 5개월 뒤인 10월 중순부터 다시 포스팅을 열심히 작성하고 있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10월 중순부터 열심히 포스팅을 작성한 결과 일평균 방문자 300명이라는 수치를 달성했는데요. 사실 10월 중순부터 올라온 수치만 계산하였기 때문에 이 페이스로 계속 운영하면 11월에는 일평균 600명에서 700명까지도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에서는 노출수나 클릭수를 공개하는 것을 싫어하기때문에 애드포스트 노출수나 클릭수를 따로 공개하지는 못하지만 일 방문자는 어차피 공적인 자료라서 도표를 공개했고요.
 
이제 궁금해하실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10월달 저의 쿠팡파트너스 성적표입니데이.. 거의 4천원정도 번 수준이네요.. 처참합니다 ㅠㅠ 커피값 정도는 벌은 셈이 됐네요.
저의 10월 한달 블로그 포스팅의 특성상.. 요즘 작성한 글들이 정보 공유성 글들과 맛집 포스팅이 비중을 많이 차지하였고 제품리뷰는 많이 작성하지 못하였는데요. 아마 그 영향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1월달에 갤럭시S21 링크를 계속 노출시켰을때 수익이 3만5천원정도 되었으니..(오른쪽 취소 금액이 아깝긴하네요.) 역시 금액이 큰 제품포스팅과 쿠팡파트너스 링크가 연동이 가장 수익률을 많이 남길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질보단 양이라고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많이 넣을 수록 구매 전환이 되지는 않을까 생각도 해보았지만.. 쿠팡파트너스 링크 무작위로 넣지 않는 이유는 사실 현재 운영하는 블로그에 어늦어도 애정이 생기고있어서 해당 블로그를 너무 광고판으로 변모하는 것을 막고자하는 이유도 크고요.
 
무분별한 쿠팡파트너스 링크 삽입은 블로그의 공신력을 떨어뜨리는 행위라고 생각하기때문에 나름대로 조심해서 간헐적으로 링크를 삽입하고있습니다.
 
그래도 안하는 것보다는 하는 것이 더 나은 것은 사실이니까.. 4천원이라도 벌은 게 어디에요 ㅠㅠㅎㅎ 무튼 이렇게 일평균 방문자 300명인 블로그의 쿠팡파트너스 현실적인 수익을 공개해보았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일평균 방문자 300명의 현실적인 쿠팡파트너스 수익에 대해서 공개해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저처럼 쿠팡파트너스를 통한 제휴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참고할만한 지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고요.
 
저도 앞으로 좀 더 나은 판매율을 위해서 블로그의 메인인 상품리뷰를 열심히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들 화이팅하자구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고요. 저는 더 나은 포스팅을 들고 다시 돌아오도록하겠습니다.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