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메이커 홈플래닛 와플기계 구매후기!(feat.크로플 만들기)

와플메이커 홈플래닛 와플기계 구매후기!(feat.크로플 만들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와플메이커 홈플래닛 와플기계 구매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는데요.
크로플 만들기 위해서 구매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하였고요. 얼마나 쓸만한 물건인지 한번 바로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와플메이커 홈플래닛 와플기계 구매후기!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와플메이커 중에 가장 가성비있고 리뷰가 좋은 제품으로 구매했고요. 홈플래닛 와플 크로플 메이커라는 제품이에요. 쿠팡에서 직접 유통하는 제품이기때문에 믿음이 가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포장을 열자 이렇게 바로 와플 기계 본체가 나왔고요. 생김새나 마감은 아주아주 평범한 느낌이었습니다. 가격대비 심플하니 좋았어요. 합격!
 
 
 
 
 
 
 자칫 잘못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다는 무서운 경고문과 함께 만드는 방법과 레시피들이 명시되어 있는데요. 오늘의 메인 크로플 만들기!를 위해서 일단 와플 기계에 기름을 좀 발라주었습니다.
 
 
오늘의 메인 크로플 만들기를 위한 크로와상 생지를 준비하였습니데이..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2개 제품 합쳐져 있는 제품이라 조금 비싸게 구매하였고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편이 제일 싸게 구매할 수 있으니 다른 분들은 인터넷으로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요렇게 생지가 해동되어 물렁한 상태가 되면 예열된 와플 기계에 크로와상 생지를 올려주고 그대로 뚜껑을 덮어주고 고리를 걸면 끝!
이 상태에서 3분 ~ 4분 놔두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상태의 크로플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짜잔.. 이렇게 보기만해도 맛있는 크로플 완성!! 크로플 만들기 엄청 쉽네요.. 카페에서 하나에 4천원정도 받던데 ㅎㅎ.. 앞으로 크로플은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으로!!

 

 

 
 

맛있게 메이플 시럽도 뿌리고 바나나랑 세팅해서 찰칵! 위 사진들에서 옥의 티를 발견해보세요 ㅋ

이렇게 와플기계크로플 만들기 로맨틱. 성공적.

 

마치며..

오늘은 쿠팡의 와플메이커 홈플래닛 와플기계 구매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혹시 집에서 크로플 만들기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주저말고 홈플래닛 와플메이커를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일단 사용해보니 1만5천원대의 가격으로 훨씬 더 가성비있는 가치를 뽑아낼 수 있는 것 같고요. 카페에서 크로플 구매해서 먹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앞으로는 당분간 아침에는 커피와 함께 크로플을 먹는 것으로 해야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고요. 저는 다음에 더 유용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