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 에어컨 커버 쿠팡 내돈내산 후기!(feat.베베데코)

벽걸이 에어컨 커버 쿠팡 내돈내산 후기!(feat.베베데코)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겨울철 준비로 벽걸이 에어컨 커버 쿠팡에서 내돈내산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벽걸이 에어컨 커버 베베데코에서 구매한 이유!

 
우선 제가 지금 지내고있는 원룸은 분리형 원룸으로, 안방 벽쪽에는 제가 전입신고를 하고 입주했을때부터 이 집에 있었던 기본옵션 벽걸이 에어컨이 한대 있는데요.
 
처음 자취를 시작하고 여름철에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펑펑 틀었을때도 꽤나 놀랐던 건 '어? 전기세가 이렇게 밖에 안나온다고?' 라는 사실이었어요.
 
의외로 여름철에 에어컨을 펑펑틀어도 한달에 전기세는 10,000원을 넘었던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워낙에 집이 작아서(...) 그런가??
 
문튼 자취를 하면서 전기세가 많이는 안들어가는구나를 확인하고 열심히 돌렸던 우리 소중한 벽걸이 에어컨님.. 하지만 이제 어느덧 시간이 지나서 늦가을을 향해 가고 있는 지금!
 
이제 벽걸이 에어컨은 그 쓰임을 다하고 작동을 안한지 한달여 정도가 되가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겨울철에 긴 동면을 취하라고 쿠팡에서 벽걸이 에어컨 커버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우선 이렇게 에어컨 커버라고 쿠팡에 검색을 하면 바로 1등으로 뜨는 제품이 바로 베베데코 벽걸이 에어컨 커버인데요. 딱 썸네일 보자마자 아 이거다 싶었어요.
 
제가 또 집 디자인이나 소품에 굉장히 민감하고 깐깐하기 때문에 에어컨 커버에 조잡스러운 그림 있는 것 정말 딱 질색하거든요? 저렇게 중간에 필기체로 레터링 한줄 들어가는 디자인이 제 마음을 홀려서 그대로 바로 결제!
 
배송은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저희 집으로 날아왔고요. 사이즈는 옵션 표에 보면 굉장히 다양한 사이즈가 존재하는데 ss가 기본 사이즈로 선택되어 있더라고요.
 
저희집 에어컨 가로 폭을 재어보니 아니나다를까 딱 기본 사이즈에 맞았어요. 그래서 왠만한 벽걸이 에어컨들은 그냥 ss사이즈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한 가지 더 세상 모든 에어컨들의 사이즈가 똑같을 수는 없으니 구매전에 정확한 치수를 재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포장은 굉장히 간단하게 되어있더라고요. 바로 슥슥 뜯어서 벽걸이 에어컨에 씌어보았습니다.
 
다림질을 하지 않아서 조금 꾸깃꾸깃한 모습이지만..ㅋㅋ 어떤가요? 굉장히 심플하지 않나요? 저는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10,000원 정도의 돈으로 간단하게 벽걸이 에어컨 인테리어를 끝낼 수 있었으니까요.
 
여러분도 겨울이 더 다가오기 전에 얼른 벽걸이 에어컨 커버 구매하셔서 겨울 인테리어를 끝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마치며..

오늘은 겨울철 준비로 벽걸이 에어컨 커버 쿠팡에서 내돈내산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베베데코는 벽걸이 에어컨 커버뿐만 아니라 스탠딩형 에어컨 커버등 다양한 에어컨 커버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쿠팡에서 검색하셔서 구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너무 베베데코 빨아서 광고라고 오해하실 수 있으나.. 제발 광고 받고싶고요 ㅠㅠㅋㅋ 내돈내산으로 직접 써보고 만족한 제품만 추천드리기때문에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데이!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고 마치도록 하겠고요.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하고 알찬 포스팅을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