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 조립방법과 구매후기!

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 조립방법과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의자 조립방법과 구매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데이!

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 가격은?

 

오늘은 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를 구매해서 조립한 과정과 후기를 작성해볼텐데요. 요즘 기존에 있었던 바실리체어를 처분하면서 새로운 의자가 필요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인터넷 서칭을 해보던 끝에 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가격도 적당했고 파란색 바닥에 맞게 보색효과로 포인트 가구를 구매하기를 원했는데 딱 맞는 색상을 찾아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에 바실리체어가 작은 원룸크기의 방에 비해 너무 커서 조금 더 작은 사이즈의 의자를 구매하기를 원했는데요. 사이즈표를 보니 저희집 방과 딱 맞는 작은 사이즈여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의자 색상은 다양한 색깔이 있었는데 저는 오렌지 색으로 구매하게되었고! 자세한 사이즈는 아래에 치수가 측정된 사진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가격은 네이버 인터넷 쇼핑몰에서 40,000원 정도의 금액에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구매후 이틀정도 지난 후에 배송이 완료되어서 집 앞으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의 조립방법과 후기!

 
 
 
 
 

전체적인 구성품은 크게 착석할 수 있는 의자의 좌석부분과 철제 다리부분 2개로 나누어져있었고요. 간단한 조립 방법이 명시되어 있는 조립설명서와 자재들이 있었어요.

 

조립설명서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대로 천천히 따라서 임스체어 DD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를 조립해보았습니다.

 

 
 
 

나사와 고무패킹이 들어있는데요. 먼저 고무패킹 4개를 의자좌석 아래에 나사선에 올려줍니다.

 

 

 
 
 

그 후에 나사에 철제링을 끼워주고 철제다리를 올리고 의자좌석에 있는 나사구멍에 맞춰서 고정해줍니다.

 
 

 

 
 
 

순서대로 4개의 나사를 모두 끼워주었다면 동봉되어있는 육각렌치로 끝까지 철제의자 다리가 좌석에 잘고정될 수 있도록 조여줍니다!

 
 

이렇게 잘 조여주었다면 의자를 뒤집어서 세워줍니다~! 그러면 짠! 임스체어 DD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가 완성되었습니다.

 

 

조립이 완료된 임스체어 DD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의 모습! 처음에는 막 조립을 끝내서 어수선했지만 집 정리를 끝내고 가구 위치를 잡아보니 역시 사길 잘했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ㅎㅎ

 
 
 

오렌지색 스탠드 조명과 포인트 가구로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렇게 포인트가 되는 컬러 몇가지로 방안을 더 세련되게 꾸밀 수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이것으로 종료!

 

마치며..

 

오늘은 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 조립방법과 구매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혹시 원룸이나 자취를 막 시작하신분들 중에 어떤 의자를 구매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구매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라 한번 구매해보고 쓰다가 당근하셔도 괜찮을 것 같고요. 직접 구매해보고 앉아도보니 제가 걱정했던 것보다는 훨씬 마감도 괜찮았고 튼튼했어요.

 

 

그래서 인테리어 의자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임스체어 DSS 빈 미드센츄리 카페의자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고요.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하고 알찬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