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센 접종자 모더나 부스터샷 예약방법 & 완료후기!

얀센 접종자 모더나 부스터샷 예약방법 & 완료후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예방접종 부스터샷 예약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얀센 접종자 모더나 부스터샷 접종 예약!

 

저는 우선 얀센 접종자이고요. 얀센 접종 후기와 모더나 부스터샷을 맞을 예정이라는 포스팅을 앞서서 올렸었는데요.

그로부터 조금 지나지 않아 얀센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모더나 부스터샷을 맞을 수 있는 사전예약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래서 28일 오후 8시부터 문자에 첨부된 URL로 들어가서 모더나 부스터샷을 예약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kdca.go.kr

 

해당 링크를 타고들어가면 백신예약을 할 수 있는 사이트나 나타나고요.

 

사이트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하고(트래픽때문에 6번정도 시도했음)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백신 예약페이지와 함께 자신의 거주지 주변에서 백신 접종이 가능한 의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11월 16일 오후 2시에 맞춰서 모더나 부스터샷 백신을 예약해놓았습니다.

 

앞서 포스팅한 내용처럼 얀센 접종자는 모더나 부스터샷을 맞으면 효과가 가장 좋다고 미 의약청에서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따라서 혹시 자신이 얀센 접종자라면 백신 접종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우선적으로 모더나 부스터샷을 접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얀센 접종자의 코로나19 예방접종 모더나 부스터샷 예약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지금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40분정도 밖에 지나지 않은 따끈따끈한 포스팅이기때문에 이 포스팅을 보시는 얀센 접종자 분들은 얼른 사이트에 넘어가셔서 사전 접종 예약을 마치시길 바라면서 저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또 다른 유용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