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4세대 캐리어 - 가성비 끝판왕! 디자인&기능 다 잡은 제품

샤오미 4세대 캐리어 - 가성비 끝판왕! 디자인&기능 다 잡은 제품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4세대 20인치 캐리어에 대한 솔직 리뷰를 해볼텐데요. 늘 그렇듯이 내돈내산(광고는 언제 들어올까요ㅠㅠ) 컨텐츠이니 솔직가감하게 한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데이~

 

 

구입시 첫 인상과 구입처&가격

일단 구매 당시에 상황으로 돌아가보면.. 급하게 부산으로 여행을 가게 된 상황에서 가지고 있는 캐리어는 28인치로 부피가 큰 제품밖에 없었고, 기간도 2박3일이라 조금 간단하게 짐을 넣을 수 있는 캐리어가 필요하던 시점이었어요.

그때 우연히 샤오미 4세대 캐리어를 발견했는데요. 저는 쿠팡 와우회원이기 때문에 다행이 급한 상황속에서 하루만에 집으로 도착해서 짐을 챙기고 부산으로 여행을 갈 수 있었답니다.

첫 인상은 굉장히 디자인 자체가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고요. 재질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정말 가볍고 여행중에도 이동하기가 편리했습니다.

손잡이 부분이나 바퀴부분은 플라스틱 재질이지만 색상이 어두워서 그렇게 싼 티는 잘 안나는 편이고요.

지퍼와 지퍼 손잡이를 잠굴 수 있는 TSA 자물쇠등의 부수기재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가격에 비해서 상당히 선방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무려 4만원 대에 이런 성능이..)

 

깔끔한 내부 디자인과 실용적인 부피

내부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양쪽에 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비치되어 있구요. 지퍼를 통해서 여닫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칸막이 반대편에 주머니들은 여권이나 서류등을 넣을 수있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 었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딱히 그런 서류들을 넣지는 않았지만 양쪽 칸막이를 잠그로 그 사이에 또 짐을 넣어서 잠구었는데도 제품 자체가 유연한 편이라 잘 잠겨서 짐을 많이 넣을 수도 있었습니다.

 

3.3Kg 의 가벼운 무게에 38L의 짐이 수납가능한 기내용 캐리어로, 가격에 비해 그 기능을 너무 충실히 잘해내는 제품이어서 쓴 돈대비 만족감이 많이 들었던 제품이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샤오미 4세대 기내용 캐리어를 내돈내산 구입해서 사용한 리뷰를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혹시 여행가실 일이 있는 분들 중에 마땅한 기내용 캐리어를 찾지 못하시거나 필요하신 분들은 꼭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 시길 추천드릴게요.

가격 대비 만족감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니까 한번 믿고 구매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이만 마치고요. 또 다른 유용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