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포켓 미니 점화라이터 불총 내돈내산 리뷰!

다이소몰 포켓 미니 점화라이터 불총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디켄딩, 향초에 취미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불을 붙일 수 있는 불총 포켓 미니 점화라이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양키캔들을 선물 받은 나! 그런데 문제는 ..

코로나 시국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사는 이사 집들이는 집들이! 방역지침에 따라서 지인들을 집에 초대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집들이 선물로 양키캔들을 선물 받았는데요.

본가에서는 전혀 취미가 없었지만 또 자취집의 로망은 무드가 아니겠나요. 그래서 요즘에는 이 향초를 켜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데요.

그러다 갑자기 생긴 문제! 처음에는 라이터로 불을 붙여도 불이 잘붙었지만, 점점 향초를 써갈수록 초에 불을 붙이기가 힘들어 진다는 사실이었어요.

 

그래서 다이소몰에서 구매한 내돈내산 불총! 딱히 이름이 생각나지 않아서 불총이라 명명했지만 정확한 제품 명칭은 포켓형 미니 점화 라이터 라는 꽤나 그럴듯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녀석..

짠 이렇게 손잡이에 달려있는 버튼을 엄지로 딸칵하고 누르면 불이 나오는 식이고요. 사실은 이것보다 조금 더 일반적인 모가지가 긴 불총도 있었는데 굳이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이 친구가 더 간지(..)라던지 뽀대도 나고! 귀.여.워.서 현생에서 캔들에 불 붙일때는 그냥 이 친구로도 충분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길쭉한 놈은 숨기기에도 애매쓰하고 여튼 그랬습니다.

 

다이소몰에서 무려 '천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혹시 흡연하시는 분들도 하나 장만하시면 연말 모임때 인싸될 수 있을 것 같으니 구매를 추천드려볼게요.

 

마치며..

오늘은 다이소몰 불총 미니 점화 라이터를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리뷰해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요즘같이 쌀쌀한 날이면 양키캔들같은 향초를 밤에 태워놓는데요.

그러면 심신도 안정되고 향도 굉장히 좋아서 저는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만약 혼자 사신다면 꿉꿉한 자취방에 하나 켜놓는 걸 추천드릴게요!

 

하지만 요즘같은 가을.초겨울철은 건조하기 때문에 자나깨나 꼭꼭 불조심하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까딱해서

불이라도 나면.. 정말 상상해도 끔찍하니까요 ㅜㅜ

 

그럼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치고 저는 또 다른 유용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