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남 3천원으로 다이소 샤워헤드 교체하기!

자취남 3천원으로 다이소 샤워헤드 교체하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화장실 욕실 샤워 헤드 교체하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이소몰에서 3천원으로 다이소 샤워헤드를 구매해서 교체해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다이소몰 샤워헤드 저렴해도 괜찮을까?

자취를 시작하며 3개월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처음에 가장 신경썼던 공간인 욕실 공간! 저는 이 공간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처음에 집 계약을 하면서 제일 마음에 안들고 정이 안가던 공간이 바로 이 화장실 공간이었어요.

 
 
계약 직후 욕실의 모습 & 셀프시공 후 욕실 모습

1.5룸인 저희 집에 욕실는 이름을 붙이기에는 너무 좁은 공간이지만ㅋㅋ 그래도 효율적이고 깔끔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최선을 다한 공간이에요.

욕실에 세면대와 수건걸이 도기등 모든 집기들을 교체하고 한샘 수전에서 달려온 샤워헤드를 여태까지 사용해왔는데요. 마침 다이소몰에서 저렴한 샤워헤드를 발견해서 한번 교체해볼자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였습니다.

이렇게 아래에 샤워호스를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주면 기존의 샤워헤드가 탈거가 되고요. 이후에 다이소몰에서 구입한 샤워헤드에 맞춰서 호스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주면 설치 끝! 참 쉽죠잉?

다이소몰 샤워헤드 교체 후 모습은?

 

 

영상처럼 교체 후에 물을 틀어봤더니 시원하게 잘 나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기존의 샤워헤드보다 물살이 더 가늘고 많이 나와서 샤워할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이소몰에서 단돈 3천원으로 샤워헤드를 바꾸어보니 앞으로 샤워헤드는 그냥 이정도로 만족하는 것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어요. 비싼 거 써서 뭐하나요 어차피 물 나오는 건 다 똑같은 것을..


마치며..

오늘은 다이소몰 샤워헤드 교체하고 리뷰해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전세집에 샤워헤드 비싼 거 바꿔서 샤워하면 뭐하나요! 어차피 계약 끝나면 집 비워줘야하는데 샤워헤드 똑 떼고 가는 것도 짐이고..!

3천원에 갓성비로 샤워헤드 바꾸고 기분도 좋아지고! 돈도 아끼고! 기능도 잡고! 1석 3조의 기쁨을 맛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고 저는 또 다른 유용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