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 맛집 서병장 부대찌개 두루치기 후기!

강남대 맛집 서병장 부대찌개 두루치기 후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강남대 맛집 서병장 부대찌개에서 두루치기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합니다. 긴 말 필요있나요 바로 시작합니다~!

 

강남대 맛집 서병장 부대찌개 두루치기 후기!

ㅎㅎㅎ.. 네 다시 다녀왔습니다. 제가 요즘 밀고있는 서병장 부대찌개.. 서병장 부대찌개에 돈 한푼 받은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저는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을까요. 광고좀 주세요~!

서병장부대찌개 강남대점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강남로 3
전화번호: 031-283-0895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전화문의)
 
 

이렇게 저번 시간에 벌써 한번 방문해서 부대찌개 먹고온 포스팅을 작성해버렸죠? 그런데 왜 다시 포스팅을 하느냐? 그건 오전에 운동하고 나서 만만하게 먹을 집이 서병장밖에 없었다~ 이말이에요.

 

그래서 다시 방문했습니데이..

 
 

그래서 오늘 새롭게 먹어볼 메뉴는..! 바로 무쇠철판 두루치기(8,000원)되겠습니다! 저희는 이 날 오전 11시정도에 방문했고요. 2인이기때문에 2인분 바로 부탁드렸습니다.

 
 
 
 

우선은 바로 반찬과 밥, 그리고 된장찌개가 나와버리고요. 약간 혜자스러운 구성이라 좀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얼큰한 된장찌개를 먹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바로 두루치기 행님 2인분 들어옵니다. 통돼지가 들어간다는 말이 정말이더라고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이모님께서 큰 무쇠 철판을 가져 오시더니 불을 켜시고 조금 후에 철판이 뜨거워지자 재료를 집게로 이리저리 섞어주셨어요. 이렇게 옆에서 해주시니까 되게 편하더라고요.

 
 

 

 
 
 

익은후에 흰 쌀밥과 함께 두루치기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모님께서 다 볶아주신 후에 볶음밥하기전에 자신에게 얘기를 해주고 야채를 조금 남겨놓아달라고 하셔서 먹다가 바로 볶음밥까지 신청!

 

그렇습니다.. 이 16,000원의 가격에 된장찌개에 반찬에 통돼지 두루치기에 볶음밥까지 포함되어 있었던 것이죠.. 레알 혜자구성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먹고 모든 식사를 클리어! 운동후 좋은 단백질 공급원을 먹어서 굉장히 힘이나는 점심이었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강남대 맛집 서병장 부대찌개에서 두루치기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혹시 근처에 강남대가 있거나 강남대역에 오실일이 있으시다면 가볍게 점심으로 두루치기는 어떠신지요..! 아니면 저녁에 부대찌개에 소주 한잔을 해도 좋을 거 같은 가게 분위기에요.

 

점점 날이 추워질수록 진가를 발휘하게 될 서병장 부대찌개.. 제가 이런다고 서병장 부찌가 저한테 동전 한푼이라도 주지는 않지만ㅠㅠ 그래서 제 마음속의 외사랑..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필승~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이것으로 마무리하고요. 저는 다음에 좀 더 유익하고 알찬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