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AK몰 맛집 '경성함바그'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

기흥 AK몰 맛집 '경성함바그'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

안녕하세요 와인탐구생활의 레오입니다. 오늘은 기흥 AK몰 맛집 '경성함바그'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데이!

기흥 AK몰 맛집 경성함바그의 위치와 메뉴 가격은?

경성함바그 AK&기흥점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63
AK&기흥 백화점 4층
전화번호 : 031-5186-6636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30분 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오늘은 AK몰 기흥점 4층에 위치한 경성함바그에 방문을 해보았고요. 사실 경성함바그는 예전부터 이리저리 지나가면서 한번쯤은 본 집이었는데 어째 한번도 가보지를 못하다가..

 

무려 오늘이 첫.방.문!! 이라는 사실 …

 

아래는 경성함바그의 내부와 외부 모습입니다. 조금 특이하고 제가 좋았던 부분은 경성함바그라는 상호명답게 굉장히 빈티지한 가게 내부 분위기였어요.

 
 
 
 

밥 집치고는 굉장히 컨셉있는 모습의 가게 내부 소품들.. 아주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몇가지 소품들은 집에 가져가고 싶을만큼! 특히 전등!

 
 
 
 

이 날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저녁 7시가 조금 넘은 시간으로 가게 내부에는 사람들이 저녁식사를 하고있는 상태였고요. 저희도 얼른 착석해서 메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게 메뉴판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기흥 AK몰 맛집 경성함바그의 메뉴판 모습입니다. 메뉴의 모습과 메뉴가격들이 눈에 편하게 보여서 좋았고요.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특히 모든 함바그 메뉴는 한상차림으로 제공이되고 밥과 샐러드를 무한으로 리필해준다는 점이 인상깊었는데요. 그럼 씨름 선수가 오면..

 

무튼 저희는 이 날 뭐를 시켰냐면.. 경성 함바그(11,900원)와 토마토 함바그 피자(13,900원) 메뉴를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무조건 처음오는 집에서는 보통 제일 기본 메뉴를 시켜서 먹어보기때문에.. 한번 기대를 걸고 시켜보았습니데이~

기흥 AK몰 맛집 경성함바그의 메뉴모습과 맛 평가!

 
 
 
 
 

우선 경성함바그 메뉴부터 먼저 나오게 되었고요. 오 근데 떼깔이.. 냄새가.. 아주 괜찮아요. 그리고 주문할때 치즈를 올려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셨는데 치즈를 올리길 정말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글보글 뚝배기에서 맛있게 끓고있는 경성함바그의 모습.. 너무너무 맛있어보였어요. 그리고 구성은 샐러드, 밥, 깍뚜기, 피클, 파인애플이 함께 나왔고요. 샐러드위에 드레싱과 후레이크 토핑이 인상적이었습이다.

 

그리고 곧이어 등장한 토마토 함바그 피자!

 
 
 
 

이건 뭐 비주얼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13,900원 퀄리티 치고는 아주 선방했어 이제 맛만 좋으면 돼.

 

피자 슬쩍 들어서 한 입! 아 피자 합겹이에요. 상당히 얇은 씬 피자고요. 위에 토핑들도 아주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타바스코 소스 톡톡 털어서 먹으면 아주 개운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함바그도 한번 먹어봤어요. 경성함바그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일단 함바그 아래에 깔린 스파게티면을 건져먹어봤고요. 오 근데 이것도 맛있네?

 

뚝배기에 담겨있는 소스가 꾸덕한 느낌이 아니라 약간 국물 느낌이어서 밥이랑 같이 먹기에도 아주 좋았어요. 치즈가 녹은 함바그 고깃덩어리는 뭐 맛을 평가해서 뭐하겠습니까. 그냥 정답이었습니다.

 

오늘의 솔직한 맛 평가는.. 경성함바그 잘 한다!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피자는 두 조각 남아서 포장을 요청했더니 친절하게 싸주셨답니다. 맛있게 먹고 갑니다!

 

마치며..

오늘은 기흥 AK몰 맛집 '경성함바그'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요즘들어서 부쩍 맛집 포스팅을 자주 올리는 것 같아요.. 저는 원래 상품리뷰랑 인테리어 전문 블로거를 지향하는데..ㅠㅠㅎㅎ

 

어쩌겠나요ㅎ 사람이 밥은 먹고 살아야하고 그냥 먹기엔 아까우니 포스팅 소재로 항상 찍어놓을 수 밖에.. 어쩌다보니 용인 주변 밥집을 다 포스팅으로 쓰게 생겼습니데이..

미리 찍어놓은 사진들도 많고 새로 생기는 이런 밥집들도 얼른 소진해야 되기때문에 어쩌다보니 이제는 맛집 블로거가 되어가고 있는 모양새이지만.. 그래도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열심히 포스팅 작성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이 항상 자주 찾아주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

 

AK몰 맛집 경성함바그는 내돈내산으로 방문해서 먹어본 결과 방문을 완전 추천드리고요. AK몰에서 놀다가 밥때되면 4층가서 스을 드시고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하겠고요. 저는 다음에 더욱 알차고 유용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도록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