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AK몰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후기!

기흥 AK몰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후기!

 

안녕하세요 리빙템 소개해주는 남자 탁님입니다. 오늘은 기흥 AK몰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먹은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기흥 AK몰 스타벅스 위치와 영업시간은?

스타벅스 기흥역AK R점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시흥구 중부대로 494
전화번호 : 1522 - 3232
평일 영업시간 :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 영업시간 :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늘은 기흥 AK몰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방문해서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던 이야기를 해볼까하는데요. 기흥 AK몰 스타벅스 리저브점은 기흥 AK몰 바로 1층에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층고가 높은 시원시원한 디자인이라서 기흥역과 기흥 AK몰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들리는 것 같았어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 보도록할게요.

 

 

 

가게 내부의 모습이고요 한가지 특이한 점은 저렇게 가운데에 주문을 할 수 있고 앉을 수 있는 카운터석이 원형식으로 쭈욱 둘러져 있었다는 것인데요.

 

기흥 AK몰 스타벅스 R점은 리저브 매장으로 스타벅스 리저브 회원들을 대상으로한 카운터석이 따로 존재했어요. 그래서 스타벅스 리저브 회원들은 조금 더 편하게 자리를 찾을 필요없이 앉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저희도 자리가 없어서 자리를 찾다가 중앙에 리저브 직원에게 물어보니 잠시 착석하는 건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리저브 회원이 자리에 앉겠다고 한다면 자리를 비켜줘야할 수도 있다는 설명을 들었어요. 다행히 금새 자리가 나서 일반좌석으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음료를 주문하고 카운터로 직행! 저희는 이날 자바칩프라푸치노(6,100원)와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6,100원)를 시켜서 자리로 돌아왔어요.

 

기흥 AK몰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후기!

 

이날 주문한 자바칩프라푸치노(6,100원)와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6,100원)는 친구가 생일선물로 보내줬었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이제는 내가 써서 의미가 없어진 스타벅스 기프티콘.. 친구야 고맙다 잘먹을게 ~

 
 

자바칩프라푸치노의 경우 생크림을 올리고 초코시럽을 뿌려주었는데요. 굉장히 달달하고 맛있었고요. 중간중간에 갈아져서 나오는 자바칩도 굉장히 아득아득하고 맛있었어요.

 

씹히는 자바칩 같은 경우에는 그렇게 달지않고 그냥 오독오독한 식감을 추가해주는 정도? 음료 자체가 달아서 그렇게 느껴진 걸수도 있고요.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의 경우에는 좀 더 커피 맛이 진하게 났고요. 원두 갈은 느낌의 칩들을 같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에 따로 휘핑크림을 올려서 먹지는 않았고요. 자바칩프라푸치노에 비해서는 확실히 단 맛은 반정도로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를 찾으시는 분들은 자바칩프라푸치노를 추천드리고, 너무 달지않고 커피맛을 함께 즐기고 싶다하시는분들은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기흥 AK몰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더블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먹은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기흥역을 지날때나 기흥 AK몰에 방문하실 일이있다면 식사하시고 간단하게 커피 한잔하러 1층에 있는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스타벅스 지점들에 비해서 흥 AK몰 스타벅스점은 층고가 위로 시원하게 뚫려있는 인테리어가 상당히 매력적이고 콘센트로 꽤나 여러자리에 붙어있어서 혼자 방문해서 작업하기에도 아주 좋을 공간이에요.

 

그래서 혹시 근처 방문하실일이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이만 모두 마치고요.

 

다음에는 더 유용하고 알찬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여러분들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