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입구역 보석같은 전시관 '에세스커피' 방문 후기

청계산입구역 보석 같은 전시관 '에세스커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로 돈벌기의 탁PD입니다. 오늘은 청계산역 근처에 위치한 아름다운 카페 에세스 커피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제가 최근에 발견한 괜찮은 카페 중에 하나로, 방문기를 한번 여러분과 함께 나눠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청계산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에세스 커피'를 방문한 후기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세스 커피 위치와 가격 & 인테리어

에세스 커피의 위치
서울 서초구 청룡마을 4길 11-3
매일 10:00 - 20:00 
전화 : 0507-1409-4113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메뉴
시그니처 밀크티 9,000~9,500
스페셜티 커피 5,500원
딸기라떼 9,000원

 

에세스커피의 가격표입니다. 대표 메뉴로는 애플 시나몬 티와 밀크티등이 있고 다른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자연 속의 작은 미술전시관

 

청계산입구역은 그 아름다운 자연 경치로 유명한 곳으로, 에세스 커피는 이 곳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작은 카페는 도시 생활의 소란에서 벗어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에세스 커피에 입장하면 색다른 풍경이 여러분을 환영해 줍니다.

 

 

매력 넘치는 분위기

에세스 커피 안으로 들어가면 그 간결하면서 매력적인 분위기에 홀려들 것입니다. 자연 환경과 조화롭게 디자인된 이 카페는 다양한 작가들의 미술 작품으로 훌륭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모던한한 인테리어와 높은 층고 사이에 미술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은 카페에 세련됨을 더해줍니다.

 

 

지하의 숨겨진 넓은 미술 전시관


에세스 커피의 가장 매혹적인 부분 중 하나는 지하에 숨겨진 넓은 미술 전시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1층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기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다면 지하에서는 미술작품을 즐기거나 실제로 작품들을 구매할 수도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래서 미술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이곳은 정말 좋은 공간일 것이라고 생각 듭니다.

 

 

맛있는 커피가 있는 에세스 커피


에세스 커피의 다양한 매력 중 하나는 바로 커피입니다. 이 카페는 고품질 커피 원두를 공급받고 숙련된 바리스타가 완벽한 커피를 내려줍니다. 제가 방문 때에는 풍부하고 향기로운 향을 자랑하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먹었는데, 카페의 멋진 분위기와 함께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그리고 에세스커피는 커피만으로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맛있는 디저트도 제공합니다. 신선하게 구운 빵, 섬세한 케이크, 쿠키 등 굉장히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따로 디저트는 시키지 않았지만 커피와 함께 쿠키를 내주었는데 이 쿠키도 정말 맛있었어요.

 

 

또한, 에세스 커피 직원들이 커피만 잘 만드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가 매우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1층에는 대관을 해주는 케이브 공간이 따로 존재하기도 했는데요. 가격은 1시간에 25,000원이라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였습니다.

 

특히 연말 모임을 하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아니면 간단한 독서 모임을 하기에도 좋아 보였고요. 혹시 사용을 하실 분들은 한번 에세스 커피에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청계산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에세스 커피를 방문한 후기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읽으셨나요? 에세스 커피에 방문한 건 딱히 이곳을 정해두고 방문한 건 아니고, 정말 우연하게 청계산입구역을 지나가다가 아무 카페나 들어가 본 것이었어요.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카페를 발견해서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잊지 못할 경험이었고요. 여기서 커피와 미술 작품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혹시 청계산입구역 근처에 방문하게 된다면 에세스 커피를 꼭 들러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여유로운 순간을 즐기거나 친구, 지인들과 함께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에세스커피는 그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이것으로 마치고요. 저는 다음에 더 좋은 내용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