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1+1할인 받아서 목요일에 피자시키는 법!

 

안녕하세요 세상의 꿀팁 알려주는 레오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1+1할인 받아서 오랜만에 피자로 저녁식사를 했는데요. 이 시국에 매일 집에만 있다보니까 집에서 끼니 챙겨먹는 것도 일이고 오랜만에 피자가 땡기기도해서 평소에 자주 주문하던 도미노 피자로 목요일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주문하려고보니 목요일이었는데 목요일은 도미노피자1+1할인 으로 피자 1판에 1판을 더 주문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매주 하고있어서 이거다 하고 주문했어요.

 

도미노피자1+1할인은 배달은 아니고 방문포장시에만 할인이 적용되기때문에 살짝 귀찮긴 하지만 근처에 마트에 살 것도 있어서 겸사겸사 홈페이지에서 매장 도착시간 15분전에 주문을 하고 출발했습니다.

 

볼 일을 다 보고 도미노피자 매장에 가니 딱 시간에 맞게 피자를 만들주셔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들뜬 마음으로 피자를 들고 얼른 집으로 향했습니다ㅎㅎ

 

제가 주문한 피자는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였구요. 한번에 먹을 수는 없을 것 같아서 M사이즈로 두 판! 한판은 먹고 한판은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을 생각으로 주문했습니다ㅜㅜㅋㅋ

 

 

사실 오늘의 메인은 따로 있었으니.. 도미노피자에서 제 최애 메뉴인 치즈오븐스파게티가 사실은 메인이었습니다..ㅋㅋ

 

집에서 해먹을때는 왜 이 맛이 안날까요? 사이드디시만 배달 안해줘서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배달되면 치즈오븐스파게티만 매일매일 시켜먹을텐데 말이에요ㅜㅜㅋㅋ

 

 

 

지금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체중관리 한다고 피자를 거의 두 달정도? 끊었던 것 같은데 이 날은 진짜 봉인 풀고 허겁지겁 먹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리미엄 피자도 좋지만 도미노는 클래식 피자가 주는 그 매력이 더 끌리더라구요. 요즘엔 피자값도 생각 보다 만만하지 않은데 이렇게 도미노피자1+1할인 으로 시켜먹으니 부담도 없고 맛있게 한 끼 해결했습니다.

 

 

오븐피즈스파게티 치즈 늘어나시는거 보이시나요.. 도미노 스파게티는 너무 짜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해요ㅋㅋ 또 이렇게 먹다보니까 생각나는 한가지! 또 피자하면 맥주가..ㅋㅋ 빠질 수 없죠? 맥주까지 한 잔하니 정말 이게 행복이구나 느끼게 되는 하루였습니다.

 

이 날 비도 조금씩 추적추적 오고 방문포장이 번거롭긴했지만 그만큼의 수고를해도 아깝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이 날 도미노1+1할인 하고 사이드로 치즈오븐스파게티까지 27,800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남은 피자 한판은 또 그 다음날 먹을 수 있으니 결과적으로는 진짜 저렴하게 먹어서 기분도 좋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도미노피자1+1할인 에 대해서 포스팅했데요. 밤에 보시면 정말 큰일나는 포스팅인 것 같네요.. 여러분도 피자 땡기시면 목요일! 화요일은 방문 포장시 피자 40% 할인행사가 있긴한데 저는 목요일 1+1할인행사가 더 좀 마음적으로 와닿는거같아요ㅋㅋ 목요일 잊지마시고 생각나실 때 피자 주문하셔서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