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치즈돈까스 쿠팡 로켓프레시로 직접 주문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세모팁 레오입니다. 오늘 리뷰할 아이템은 고메 바삭튀겨낵 돈카츠 모짜렐라 제품입니다. 요즘에는 장보러 다니기도 조금 걱정되고 불편해서 쿠팡 로켓프레시로 한번 주문해봤어요.

사실 물건을 구매하는건 새벽배송으로 많이 받아봤지만 식품을 주문하는건 처음이라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하루만에 문 앞에 배달와서 참 세상이 좋아졌다라는 걸 새삼 느꼈구요..ㅋㅋ

이렇게 아이스팩에 꼼꼼히 포장되서와서 신선도도 좋았습니다. 돈가스말고도 다른 제품들 많이 구매했는데 이후에 차차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고메치즈돈까스 이구요. 요즘에 돈까스 안먹은지도 오래되고 예전부터 돈까스는 CJ 고메돈까스가 냉동제품인데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오랜만에 시켜보았습니다.

제품을 개봉해보면 이렇게 3개입으로 포장이 되어있구요. 구매가격은 쿠팡프레시로 6,700원에 구매했습니다. 하나에 2,200원 꼴이니 일단 가격대비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것 같구요. 구매는 아래에 링크로 남겨놓았으니 아래에서 구매하시면됩니다.

 

고메 바삭튀겨낸 모짜렐라 돈카츠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에어프라이어 180도 기분 15분 돌리라는 조리법에 따라서 한번 돌려보았습니다. 참고로 이 에어프라이기는 냉장고 구매했을때 사은품으로 받은 에어프라이기인데 2년동안 실속있게 쓰고있는 효자아이템입니다ㅋㅋ 조리법대로 180도에 15분을 돌리고 열면..

짠! 에어프라이기를 돌리기 전 보다 더 노랗게 황금빛으로 튀겨진 고메치즈돈까스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위의 사진과 비교해보면 색의 차이가 느껴지실거에요. 한번 썰어 보았습니다.

썰었을때 소리가 진짜 튀긴돈가스와 비교해도 속색이 없을정도로 바삭바삭함이 느껴져서 깜짝놀랐어요. 안에 치즈도 많이들어있어서 표지에 속거나 이런기분은 전혀 안들었습니다. 다만 조리할때 에어프라이기 시간이 같은 15분이라도 예열을 안하게 되면 치즈가 조금 녹지않는 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꼭 3분정도 예열하시고 조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치즈도 싸구려 치즈가 아니라서 젓가락으로 늘려도 주욱주욱 늘어나고 확실히 CJ(머기업..)에서 냉동제품은 정말 잘만드는 것 같아요. 물론 나가서 사먹는 돈까스와 비교하면 어느정도 차이는 있겠지만 그 차이가 이제는 정말 많이 줄었구나.. 한번 더 느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냉동식품의 기술도 나날이 진화하네요..ㅋㅋ 결과적으로 고메치즈돈까스 쇼핑은 이날 완전 성공! 으로 마무리됐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CJ 고메치즈돈까스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입맛없을때 반찬으로도 손색없고 아이들 간식으로 먹어도 너무너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쿠팡프레시를 이용하면 따로 장을 보지않고도 쇼핑할 수 있어서 편리하긴한데 막상 내가 안먹어본 음식들이나 제품들 시키면 실망할 수도 있잖아요? 그때 제 포스팅 보시면서 제품 구매하시면서 쇼핑 실패할 확률을 줄여보길 바래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