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고기 숄더랙 통으로 구매한 후기 (feat.수비드 스테이크)

 

 양고기 숄더랙 통으로 구매한 후기 (feat.수비드 스테이크)

 

 

 

신돈축산유통 양고기 숄더랙 통으로 구매한 후기

 

안녕하세요 레오입니다. 오늘은 신돈축산유통에서 양고기 숄더랙 통으로 구매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하는데요. 제가 이 날 주문한 고기는 양고기 숄더랙 냉동 1KG 이구요. 현재 쿠팡에서 2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신돈축산유통 양사각갈비 1kg 양고기 양갈비 양어깨살 숄더랙 양꼬치 양다리 양깍두기 양머

COUPANG

www.coupang.com

 

 

주문을 하면 이렇게 냉동상태로 스트로폼 박스에 포장되어서 배송이 되구요. 저는 하루정도 냉장고에 넣고 자연으로 해동이 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고기와 함께 찍어먹을 수 있는 허브솔트와 양념이 함께 동봉되어 왔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큰 덩어리로 5짝을 자를 수 있게 미리 커팅이 살짝살짝 되어있구요. 이 커팅 덕분에 자르기가 한결 수월했습니다. 캠핑에서 아예 통으로 구울 때도 사이사이에 양념이 잘 배일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은 점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잘라주고 뒤 쪽 껍질의 근막도 제거해줬어요. 그리고 소분해서 진공포장기로 포장해서 냉동보관 해주면 끝!

 

 

 

위즈웰 스마트 진공포장기 WH6010

COUPANG

www.coupang.com

 

한 덩어리는 수비드로 한 번 조리해서 먹어보려고 수조에 물을 올렸구요. 시간은 2시간 온도는 58도로 설정해주었습니다

 

 

두 시간 후의 모습이구요. 고기 내부온도는 54도로 올라왔습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주고 겉면을 리버스 시어링으로 구워서 마이아르 반응을 일으켜줍니다.

 

 

 

 

리버스 시어링이 끝나면 잠시 레스팅 과정을 거쳐주고 바로 시식! 고기 안 쪽을 한번 잘라보면 ..

 

 

 

 

 

안 쪽까지 제가 생각했던 미디움레어 굽기로 아주 잘 익어서 맛있게 먹었구요. 도축과 유통을 함께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저렴한 가격에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날 함께 먹은 와인은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다크호스 까르베네 소비뇽이었는데요. 이 와인에 대한 리뷰도 차차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신돈축산유통의 양고기 숄더랙 1KG 구매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저렴한 유통가로 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양이 많아서 소분해서 두고두고 먹을 것 같구요.. 신돈축산유통의 다른 고기들도 구매해서 리뷰해보도록하고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 :)